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타다 넥스트 타고 풀리오 마사지 받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타다, '풀리오와 함께 타다' 제휴 라인업 운영

21일부터 2달간 한시 이벤트…이용요금 동일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 운영사 브이씨엔씨는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 풀리오와 협업한 제휴 라인업 ‘풀리오와 함께 타다’를 두 달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데일리

(사진=타다)


풀리오 라인업은 ‘타다 넥스트’ 차량에 풀리오 마사지기를 비치해 탑승객이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동안 자유롭게 마사지 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 라인업이다. 타다 앱에서 풀리오 라인업을 호출해 이용할 수 있다. 타다 넥스트를 호출할 경우 무작위로 배차된 풀리오 라인업을 이용할 수도 있다. 풀리오 라인업 이용 요금은 타다 넥스트와 동일하다.

풀리오 라인업은 이날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 두 달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타다 탑승객을 위한 풀리오 제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탑승객이 타다 차량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해 풀리오 제품을 구입할 경우 3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앞서 양사는 지난 7~8월에 걸쳐 한 달간 풀리오 라인업을 시범 운영한 바 있다. 이 기간 풀리오 라인업을 체험한 누적 탑승객 수는 약 3만명이었다.

타다 관계자는 “풀리오와 다시 한 번 협업해 타다 탑승객에게 더욱 편안한 이동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탑승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제휴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