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비즈스토리] 럭셔리한 분위기의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 오늘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롯데백화점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서 운영

‘인증샷 명소’ 다양한 포토존 조성

홀리데이 리미티드 증정 이벤트도

중앙일보

롯데백화점은 샤넬과 함께 내년 1월 1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CHANEL WINTER TALE HOLIDAY ICE RINK)’를 운영한다. [사진 롯데백화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이 ‘샤넬’과 함께 올겨울 가장 럭셔리한 아이스링크를 선보인다. 다가오는 연말 시즌과 ‘샤넬’의 대표 향수인 ‘넘버5(N°5)’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21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CHANEL WINTER TALE HOLIDAY ICE RINK)’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지난 2021년 말 롯데백화점이 잠실에서 ‘샤넬’과 함께 ‘넘버5’ 100주년을 맞아 진행했던 아이스링크가 그 해를 대표하는 인증샷 명소로 사랑을 받았던 만큼,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아이스링크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실제로 ‘샤넬’ 공식 앱(APP)을 통해 지난 11일부터 시작한 사전 예약 접수에 많은 인파가 몰리며, 이미 주말 주요 시간대는 조기 마감되는 등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는 먼저 다양한 포토존을 조성해 올겨울을 대표하는 인증샷 명소에 도전한다. 전반적으로 인테리어에 ‘샤넬’을 상징하는 골드와 화이트 컬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스케이팅을 즐기며 다양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아이스링크 곳곳에 포토존을 조성했다. 특히 아이스링크 중앙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로 장식했다. 아이스링크 주변에는 ‘포레스트 빌리지’를 조성해, 마치 겨울 숲속에 있는 듯한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와 함께하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사전 예약에 실패한 고객도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도록 운영 기간에 매일 롯데백화점 잠실점(본관·에비뉴엘·월드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당일 이용 가능한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스케이트 대여권 각 2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잠실점에 위치한 샤넬 매장 3곳에서 홀리데이 제품 구매 시 기프팅 서비스와 함께 홀리데이 리미티드 감사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이달 27일부터 12월 8일까지는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샤넬 뷰티 메가 포디움’ 팝업스토어를 열고, 더욱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아이스링크는 ‘친환경 아이스링크’로 ESG 가치까지 더했다. 물을 얼린 얼음이 아닌 친환경 소재의 인공 아이스 패널을 사용해 재활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온도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별도의 유지 시설이 필요 없다. 얼음 생성에 필요한 물과 얼음을 녹지 않도록 유지시키기 위한 냉방시설 등에 사용되는 에너지를 줄일 수 있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샤넬’과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이번 아이스링크는 올겨울을 대표하는 인증샷 명소로서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들과 함께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승수 중앙일보M&P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