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수 임영웅이 연말과 새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며 '임영웅 리사이틀'의 티켓팅 전쟁이 시작됐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이번 티켓은 20일 오후 8시에 오픈됐으며, 예매처는 인터파크 티켓이다.
임영웅 콘서트 티켓이 오픈되자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는 많은 유저가 몰렸다.
이에 따라 티켓 예매 홈페이지가 마비됐고 수많은 대기열 행진이 이어졌다.
티켓팅 전쟁이 펼쳐지자 누리꾼들은 X(전 트위터)를 통해 "임영웅 티켓팅 진짜 전쟁이다", "성공하신분 있나요", "제발 성공하게 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선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모든 회차와 모든 석이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며, 이번 티켓팅에 대한 높은 경쟁이 다시 한 번 이어졌다.
'임영웅 리사이틀'은 임영웅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명곡들을 선보이며,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화려한 연출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잊지 못할 추억을 안길 예정이다.
▲ 가수 임영웅 / ⓒ국제뉴스DB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편,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임영웅의 '리사이틀' 공연에 대한 주의사항이 공지됐다.
인터파크티켓 측은 "팬들은 아래 내용을 숙지하고, 안전하고 원활한 관람을 위해 협조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첫째, 비정상적이거나 부정한 방법(예: 매크로 사용 등)을 이용한 티켓 구매가 확인될 경우, 해당 예매는 취소 처리될 예정이다.
또한, 티켓 불법 거래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주최 및 주관사, 예매처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둘째, 공연 당일 고척스카이돔 인근에서는 극심한 교통 정체가 예상된다. 이동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교통 혼잡으로 인해 공연 시작 시간에 입장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한다.
또한, 고척스카이돔은 공연 당일 주차가 불가하며, 인근 주차장 역시 일찍 만차가 되어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야 한다. 교통 혼잡 및 주차 문제로 인한 공연 당일 티켓 변경 및 환불은 불가하다는 점도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셋째, 공연 관람 전에는 반드시 상세 안내 사항을 확인하여 불편함 없이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