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뽀통령 복귀…'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 2025년 1월1일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뽀로로 극장판'의 9번째 신작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이 2025년 1월 1일 개봉한다.

새해 극장가 흥행의 첫 주인공이 될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이 2025년 1월 1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은 바다 괴물을 잡는 바다의 영웅 ‘머록’ 대장을 따라나선 뽀로로와 친구들이 바다 괴물 '시터스'와 신비로운 소녀 '마린'을 만나게 되며 일어나는 모험을 그린 스펙터클 오션 어드벤처 작품이다.

조이뉴스24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 [사진=오콘 OCON, 스튜디오스윗 STUDIO SWE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드넓은 바다를 향해 스펙터클한 모험을 떠나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활기찬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극장판 테마에 걸맞게 깜찍한 마린룩으로 갈아입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에메랄드빛의 뿔을 달고 신비로운 매력을 뽐내는 바다 생물 '베이비 시터스' 등에 올라타 바다 위를 활보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청량한 색감이 돋보이는 배경 위로 "바다는 우리가 지킨다"라는 카피와 함께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거대한 바다 괴물 '시터스'도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뽀로로 극장판 바닷속 대모험'은 시리즈 누적 관객 수 420만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국가대표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의 9번째 작품이다. 2025년 1월1일 개봉.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