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롯데百, 샤넬 손잡고 잠실에 '럭셔리 아이스링크' 선보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 조성된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샤넬'의 대표 향수인 '넘버5(N°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앞서 롯데백화점은 지난 2021년 말 샤넬과 함께 넘버5 100주년 기념 아이스링크를 운영한 바 있다.

롯데백화점은 아이스링크에 다양한 포토존을 조성해 올 겨울 대표 인증샷 명소에 도전한다. 인테리어는 샤넬을 상징하는 골드·화이트 색상을 적극 활용했다. 아이스링크 중앙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로 장식할 계획이다.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사전 예약에 실패한 고객도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도록 운영 기간 중 매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당일 이용 가능한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스케이트 대여권 각 2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잠실점에 위치한 샤넬 매장 3곳에서는 홀리데이 제품 구매 시 기프팅 서비스와 함께 홀리데이 리미티드 감사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아이스링크는 친환경 아이스링크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가치까지 더했다. 물을 얼린 얼음이 아닌 친환경 소재의 인공 아이스 패널을 사용해 재활용이 가능하다. 온도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별도의 유지 시설도 필요 없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샤넬'과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이번 아이스링크는 올 겨울을 대표하는 인증샷 명소로서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들과 함께 더욱 특별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