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금)

최애와 함께하는 카톡 팬미팅…‘팬톡회’ 3회는 ‘열혈사제2’ 김남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카오는 아티스트와 팬을 위한 특별한 캠페인 ‘팬톡회’의 3번째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팬톡회 3회는 드라마 ‘열혈사제2’의 방영을 기념해 김남길 배우와 팬들의 만남이 이뤄질 예정이다.

세계일보

카톡 팬미팅 ‘팬톡회’ 포스터. 카카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애와 함께하는 카톡 팬미팅, 팬톡회’는 가수, 배우 등 아티스트와 팬이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만나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는 캠페인이다. 아티스트와 대화, 퀴즈 선물게임, 비하인드 사진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는 지난 10월 10일 ‘DAY6’, 10월 24일 ‘NMIXX’의 팬톡회를 진행해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특히 DAY6와 팬들이 함께 한 팬톡회 1회 유튜브 영상은 카카오 공식 유튜브 채널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120만회를 기록했으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도 올랐다.

이달 11일 공개한 NMIXX 팬톡회 2회 유튜브 영상도 카카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톡회 3회는 드라마 ‘열혈사제2’의 방영을 기념해 김남길 배우와 팬들의 만남이 이뤄질 예정이다.

팬톡회 참가 신청은 ‘열혈사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고, 그 중 100명을 추첨해 참가자를 선정한다.

12월 진행하는 팬톡회 일정 및 참여 방법은 선정된 이용자에게 별도로 안내된다. 팬톡회 현장은 카카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작품 등 다양한 IP와 카카오톡 오픈채팅, 이모티콘, 선물하기 등 카카오톡의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해 더욱 다채로운 팬톡회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윤진 기자 soup@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