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4분기 출시 예정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네오위즈(095660)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피망 쇼다운 홀덤’의 국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피망 쇼다운 홀덤은 정통 텍사스 홀덤 방식의 모바일 포커 게임이다. 국제 토너먼트 룰인 포커 토너먼트 디렉터 협회(TDA)를 기반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만큼 베팅할 수 있는 노리밋 룰을 적용했다. 올해 4분기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현재 피망 쇼다운 홀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네오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토너먼트 티켓 2장과 1000만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4명을 선정해 5000다이아, 500다이아, ‘데일리 메인 새틀라이트’ 참가권 등 인게임 보상도 제공한다. 네오위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를 통한 사전 예약 오픈도 준비 중이며 모바일 사전 예약 신청시 ‘에단’ 아바타 이용권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는 피망 쇼다운 홀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이어 오는 12월에는 피망 쇼다운 홀덤에서 새틀라이트가 열릴 예정이며, 해당 경기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개최되는 ‘PFGT X 피망 쇼다운 홀덤 토너먼트’의 진출 자격을 부여한다.
양지혜 기자 hoje@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