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공공요금 인상 파장

KCC글라스, 단열 코팅 유리로 냉난방비 절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CC글라스가 '202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저방사유리(코팅유리)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KCC글라스의 '이지스(EGIS)' 코팅유리는 잘 손상되지 않는 하드로이유리의 장점과 단열 성능이 우수한 소프트로이유리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코팅유리로 기존 소프트로이유리에 비해 코팅막이 단단해 세척이 쉽고, 습기에 강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KCC글라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단열 성능을 보유한 초고단열 더블로이유리 '컬리넌' 시리즈 'MZT152'도 출시했다. 컬리넌 시리즈는 KCC글라스의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단열 성능을 구현한 더블로이유리 제품이다.

컬리넌 시리즈와 더불어 고성능 더블로이유리인 플래티넘 시리즈와 상업용 싱글로이유리인 크리스탈 시리즈는 각각 4가지 색상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KCC글라스는 최근 고급 아파트에 적용하고 있는 커튼월룩 전용 코팅유리 '씨룩스(C-LOOKS)'도 출시하며 건축 주거 시장의 외관 고급화에 앞장서고 있다. 씨룩스 제품은 커튼월룩 부위에 단판으로 적용 가능한 코팅유리로 기존 컬러유리 대비 고급스러운 색상과 더불어 벽체 도장면의 얼룩이나 미세한 크랙에 대한 은폐 효과가 뛰어나고, 자외선 차단 성능도 높아 건축물 내후성을 높여주는 기능성 유리다. KCC글라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다양한 유리 제품 개발을 통해 건축용 유리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