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멕시카나, 11번가 라이브 방송 진행…‘치필링’ 모바일 교환권 할인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에서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는 6일 멕시카나치킨의 ‘치필링’을 포함한 인기 제품 4종의 모바일 교환권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일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치필링 모바일 교환권을 포함하여 치토스치킨, 양념치킨, 순살땡초 모바일 교환권 총 4종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회를 통하여 멕시카나치킨의 메가히트 제품인 치필링 교환권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치킨 속에 넣어 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더한 치필링은 기존 치킨의 틀을 깨는 독창적인 제품 콘셉트로 출시 초반부터 인기몰이를 이어왔다. 바삭한 치킨 본연의 식감과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의 조합으로 크게 자극적이지 않은 맛의 특성 덕분에 두터운 매니아 층을 확보하며 폭발적인 판매 신장세가 이어지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멕시카나치킨 인기 4종 모바일 교환권을 판매하는 11번가 라이브 방송은 오는 6일 20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할인 판매는 방송 종료 후에도 11일까지 전개된다.

한편, 11번가 라이브 본 방송 시간에 한하여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총 40명에게 경품으로 멕시카나치킨 모바일 금액권(1만원권/5천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라이브 방송 및 캘린더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 (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