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이 이달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쓱데이 행사에선 이마트가 행사 초반 혜택을 집중적으로 선보였고, 마무리는 신세계백화점이 맡았다.
신세계백화점, 8∼10일 '쓱데이' 혜택 집중 |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8∼10일 유정란(10구)과 백설 참기름(320㎖)을 1천500원 초특가에 선착순으로 선보인다. 삼겹살(500g) 등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초특가 상품을 원하는 고객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은 뒤 가까운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 제휴 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식당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쓱데이 행사 동안 매일 응모 가능한 10∼50% 패션·잡화 신백리워드 사은권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가 직접 만든 하얀 곰을 닮은 귀여운 솜뭉치 캐릭터 '푸빌라' 인형 뽑기 이벤트도 선보인다.
백화점 앱에서 푸빌라 뽑기 참여권을 내려받은 뒤 백화점 행사장에 제시하면 1인당 연속 3회까지 뽑을 수 있다.
아울러 신세계백화점은 '코스메틱 페어'를 열어 앱에서 29개 화장품 브랜드의 샘플 증정권을 내려받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신세계그룹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쓱데이를 맞이해 초특가 상품부터 오프라인 이벤트까지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