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31 (목)

묵호노인종합복지관, '방방곡곡 행복밥상' 외식지원사업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보양식 제공, 소통과 교류의 시간 가져

아주경제

묵호노인종합복지관이 지난 29일 동해시 소재 음식점 옛정에서 어르신 외식지원사업인 ‘방방곡곡 행복밥상’을 실시하고 단체기념촬영을 진행했다.[사진=묵호노인종합복지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묵호노인종합복지관(관장 염규성)은 지난 29일 동해시 소재 음식점 옛정에서 어르신 외식지원사업인 ‘방방곡곡 행복밥상’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KBS강태원복지재단의 지원을 받아 이루어졌으며, 총사업비 100만 원을 지원받아 진행됐다.

복지관은 건강한 신체 활력 유지를 위한 영양관리와 외부활동 지원이 필요한 어르신 30명을 선정하여 능이오리백숙을 대접했다. 이 외식 자리에서 어르신들은 맛있게 준비된 식사를 즐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소통하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KBS강태원복지재단은 고(故) 강태원 회장의 사회복지에 대한 숭고한 뜻을 기리기 위해 설립된 법인으로,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을 통해 기부 문화와 나눔 정신을 확산하고 있다.

참여한 어르신은 “이런 자리를 마련해 준 복지관과 KBS강태원복지재단에 감사하며,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보양식을 먹어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묵호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지속적인 외식지원사업과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아주경제=동해=이동원 기자 lay1323@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