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끊이지 않는 학교 폭력

거제교육지원청, 교육장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소통·공감 대화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민)은 29일 오전 10시부터 거제시노동복지회관에서 거제지역 학부모 45명을 대상으로 '교육장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소통·공감 대화'를 운영했다.(사진=거제교육지원청 제공).2024.10.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민)은 29일 오전 10시부터 거제시노동복지회관에서 거제지역 학부모 45명을 대상으로 '교육장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소통·공감 대화'를 운영했다.

이날 행사는 교육장과 학부모간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자녀 교육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여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소통·공감의 시간을 가지고자 마련됐다.

운영 내용은 ▲학교와의 건강한 관계 맺기 ▲학교폭력 예방 ▲청소년 문화시설 ▲중·고등학교 진로·진학 주제로 자유 발언, 질의 응답하며 지역 교육정책에 대하여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는 “교육에 대한 다양한 주제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이야기 나누고, 평소 생각했던 고민과 생각들을 다른 학부모님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박정민 교육장은 “학부모는 교육 3주체의 하나로서 학교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소통의 시간을 통해 거제교육을 더욱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