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포켓몬스터가 핼러윈을 맞아 팬텀 테라 레이드, 고스트 타입 대량 발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28일부터 내달 1일 오전 9시까지 고스트 테라스탈 타입을 가진 팬텀이 5성 테라 레이드에서 출현한다. 특성은 저주받은 바디 고정으로, 기술배치는 섀도볼·오물 폭탄·매지컬 샤인·악의 파동이다.
핼러윈 기념으로 평소보다 테라 레이드에서 이상한 사탕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다. 육성 용도의 이상한 사탕이 부족했던 트레이너라면 이번 기회를 노려보자.
같은 기간 팔데아 지방에서 고스트 타입인 고오스, 무우마, 어둠대신, 그푸리가 대량으로 발생한다. 해당 기간 대량 발생하는 포켓몬은 빈틈을 노리는 '교활의 증표'를 갖기 쉬워진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11월 1일부터 4일,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최강의 장크로다일'이 등장한다. 7성 검은 결정 테라 레이드에서 등장하는 장크로다일은 악 테라스탈 타입으로 '최강의 증표'를 갖고 있다.
11월 8일부터 11일까지는 5성 해피너스 레이드가 열린다. 승리하면 다양한 타입의 테라피스와 경험사탕을 평소보다 많이 받는다.
한편, 11월 8일부터 11월 11일까지 공식 인터넷 대회 '스타단 챌린지'가 기다린다. 엔트리 등록 기간은 28일부터 내달 11일로, 스타단 보스인 피나·멜로코·추명·오르티가·비파가 사용하는 포켓몬으로만 참가 가능한 싱글 배틀이다.
엔트리에 반드시 부르르룸이 포함돼 있어야 하며, 참가상으로는 스타 열매를 1개 지급한다. 랭킹 발표 예정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소식란을 참고하자.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