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피자 한 판으로는 부족하지? 2연속으로 간다"
넥슨게임즈가 '블루 아카이브'와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와의 컬래버레이션 '함께하는 맛있는 순간, 파파존스 피자 총력전' 상세 정보를 28일 공개했다.
해당 컬래버레이션은 1차(10월 28일 ~ 11월 17일), 2차(11월 18일 ~ 11월 30일)로 나눠 진행된다. 당연히 1, 2차에 따라 제공되는 특전도 다르다.
본래 게임과 식품 업체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이 진행되면 한정 메뉴를 선보이기 마련이다. 하지만 해당 컬래버레이션은 파파존스 라지 사이즈 이상 모든 피자를 대상으로 한다. 각자 취향에 맞는 피자를 선택해도 되는 만큼 여타 컬래버레이션보다 만족도가 한층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기간에는 라지 사이즈 3000원, 패밀리 사이즈 4000원, 파티 사이즈 6000원을 할인해준다. 주문할 때 블루 아카이브 컬래버 탭에서 주문하면 자동 적용된다.
1차에서는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구매한 유저는 코카 콜라 1.25L와 미니 코롯토 그리고 포토카드(아이템 쿠폰)를 받는다. 다만 굿즈를 받으려면 2500원을 추가 결제해야 한다. 이는 2차에서도 마찬가지다.
미니 코롯토는 블루 아카이브 엔지니어부 소속 시라이시 우타하, 토요미 코토리, 네코즈카 히비키로 구성된다. 선택은 불가능하고 무작위 1종이 나온다. 포토카드는 미니 코롯토와 동일한 캐릭터로 제공된다. 예를 들어 토요미 코토리의 미니 코롯토를 받았다면 포토카드도 토요미 코토리인 셈이다.
2차에서는 1개의 캐릭터로만 구성된 미니 코롯토가 미니 단체 코롯토로 교체된다. 단체 캐릭터 코롯토는 총 2종이며 1차와 마찬가지로 무작위 1종을 준다. 2차에서는 SD 미니 단체 코롯토가 결정되면 포토카드는 LD 디자인으로 제공된다.
10월 28일부터 2025년 1월 26일까지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에는 300 AP, 50만 크레딧 포인트, 파파존즈 기념카드 등이 담겨 있다.
넥슨게임즈 설명에 따르면 컬래버 세트 굿즈 증정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즉, 매장에 따라 소진 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조기 종료되는 지점도 있을 것이다. 또한 한솔 오크밸리점과 KT 위즈파크점 등 일부 특수 매장은 이벤트에서 제외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오늘 저녁은 피자다", "중복 나오면 많이 아플듯", "피자 종류 정해지지 않은 것은 마음에 드네", "파파존스 플래티넘 달성해야겠군", "치킨, 피자 다음은 어떤 것일지 궁금하다", "매장에서도 어떤 캐릭터인지 구분할 수 없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남기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