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제주소식] 제주아트센터서 뮤지컬 '꽃보다 슈퍼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제주아트센터
[연합뉴스 자료사진]


(제주=연합뉴스) 제주시는 11월 27일 오후 7시 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뮤지컬 '꽃보다 슈퍼스타'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 작품은 2014년부터 서울 대학로 초연을 시작으로 서울문화재단 추천공연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45만명의 누적 관객을 기록하고 있다.

이 작품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꿈과 도전을 주제로 꿈을 잃고 사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선사하는 공연으로 인정받고 있다.

관람료는 1층 2만원, 2층 1만5천원으로 초등학생 이상이면 관람할 수 있으며, 티켓은 제주아트센터 누리집(www.jejusi.go.kr/acenter/index.do)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우당도서관 '그림책 학교' 참여자 모집

(제주=연합뉴스) 제주시 우당도서관은 그림책 제작 이론을 배우고, 책 속 캐릭터 인형을 만들어보는 '그림책 학교' 프로그램 참여자를 오는 31일부터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그림책 작가와 함께 그림책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공유하고, 자신만의 그림책을 구상해 보는 '내·그림·책'과 그림책 전문 강사와 함께 독후활동을 통한 '그림책 속 캐릭터 인형 만들기'로 나눠 운영한다.

'내·그림·책'은 오는 11월 14일부터 시작해 12월 19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에, '그림책 속 캐릭터 인형 만들기'는 11월 16일부터 12월 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전에 진행한다.

참여 신청은 10월 31일부터 책섬 제주 누리집(http://woodang.jejusi.go.kr/)의 프로그램 사전신청란에서 할 수 있고, 관련 문의는 우당도서관(☎064-728-8344)으로 하면 된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