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5 (금)

AXA손해보험, 임직원 건강 캠페인으로 도시숲 기부금 조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AXA손해보험은 임직원 건강 증진을 위한 '2024 헬시유(Healthy you)' 캠페인을 진행하고 탄소중립 도시숲 기부금을 조성했다고 24일 밝혔다.

헬시유 캠페인은 매년 건강과 연관 있는 주제를 선정하고 이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AXA그룹은 올해 캠페인 주제로 기후변화, 수면장애, 당뇨 등을 선정했다. 이와 관련된 동영상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직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학습 기회를 마련했다.

AXA손해보험은 기후변화 교육을 수료한 임직원 수만큼 일정 기부금액을 자동 적립했다. 지난 7일부터 2주간 400여명 임직원이 기후변화 교육을 수료했다. 직원 참여로 누적된 금액을 서울 문래동 도시숲 조성을 위해 생명의 숲에 전달했다. 전달된 기금은 영등포 문래역 인근 4500㎡ 규모 녹지 공간에 잔디, 나무, 화초 등을 심어 지역주민을 위한 도시정원으로 가꾸는 데 쓰일 예정이다.

한스 브랑켄 AXA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이 기후변화, 건강예방 등 AXA그룹이 중요시하는 가치와 그 의미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미래와 더 나은 사회를 같이 만들어나가기 위해 임직원들의 참여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AXA손해보험은 임직원 건강 증진을 위한 '2024 헬시유(Healthy you)' 캠페인을 진행하고 탄소중립 도시숲 기부금을 조성했다. [사진=AXA손해보험] 2024.10.24 ace@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ce@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