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플러스(+)가 '세브란스: 단절'(Severance)의 시즌2 예고편을 곧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애플TV+]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애플TV플러스(+)가 '세브란스: 단절'(Severance) 시즌2 예고편을 곧 공개할 예정이다.
22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테크레이더에 따르면 애플TV+는 '세브란스: 단절' 시즌2를 위한 예고편을 공개할 준비에 들어갔다. 이날 애플TV+는 유튜브 채널에 가상 세브란스 미팅을 위한 자리 표시자가 조용히 추가됐으며, 이는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과학 기술 드라마의 복귀를 위한 것으로 추측된다.
이번 예고편 등장은 팬들 사이에서 기대감을 일으키고 있지만, 시즌2에 대한 첫 번째 영상은 아니다. 이보다 앞서 지난 7월 '세브란스: 단절' 시즌2의 30초짜리 영상이 공개된 바 있다. 하지만 짧은 영상은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지는 못했다고 매체는 설명했다.
'세브란스: 단절'은 벤 스틸러가 연출한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로, 애덤 스콧과 패트리샤 아쿠트, 존 터투로, 크리스토퍼 워컨 등이 모습을 비춘다. 작품은 시술로 직장 생활과 사생활의 기억이 나뉜 사람들로 이뤄진 부서의 팀장 '마크'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며 회사 밖에서 의문에 싸인 동료가 나타나면서 그들의 일에 대한 진실을 밝히는 여정을 그렸다.
'세브란스: 단절' 시즌2는 2025년 1월 17일 애플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