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카카오게임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에 대규모 서버 경쟁 콘텐츠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에테르 탈취전'은 2개 서버의 가디언(이용자)가 각각 한 팀이 되어, 강력한 에너지를 가진 '에테르 결정'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대규모 서버 경쟁 콘텐츠다. 각 팀은 제한 시간 내에 전용 필드에서 무작위로 생성되는 '에테르 결정'을 제단으로 수송해야 하며, 먼저 승리 포인트를 달성하는 팀이 승리한다. 상대 팀을 처치하거나 필드 내의 네임드 및 보스 몬스터를 쓰러트리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승리 포인트와 전투에 유리한 버프 효과를 획득할 수도 있다.
에테르 탈취전에 참여한 이용자는 대량의 △에테르 큐브 △색상별 에테르 큐브 △주무기 및 보조무기 스킬 코어 등 각종 성장 아이템을 비롯해 신규 소모품 아이템 △농축 에테르 캡슐을 획득할 수 있다. 승리 팀의 구성원은 더 많은 수량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소모품인 '농축 에테르 캡슐'은 거래소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거래할 수 있으며, 사용 시 '버스트 게이지'를 회복해 폭발적인 데미지를 입힐 수 있어 고도화된 전투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열리는 '신비한 밤 특별 상점 교환소'에서는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특별 교환 아이템을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S등급 데코 소환권을 비롯한 각종 프라임·스페셜 소환권과 성장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