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아마존, 프라임 서비스서 美 대선 특집 생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아마존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선거일 밤 특집 생방송을 제공한다. [사진: 아마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아마존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선거일 밤 특집 생방송을 제공한다.

17일(현지시간) IT매체 더 버지에 따르면 NBC 나이트 뉴스 앵커 브라이언 윌리엄스가 진행하는 생방송은 11월 5일, 한국 시간으로는 6일 오전 7시에 시작된다.

이날 미국에서는 60번째 대통령 선거이자 제47대 대통령을 선출하는 선거가 시행된다. 민주당에서는 카멀라 해리스와 팀 월즈를, 공화당에서는 도널드 트럼프와 J D 밴스를 각각 정·부통령 후보로 내놓았다.

아마존은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브라이언 윌리엄스는 다양한 배경과 관점을 대표하는 뉴스 및 전통 미디어의 저명한 기고자를 포함한 게스트와 함께 실시간 투표 결과와 논평을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동시에 모든 정치 성향에 걸쳐 타사 뉴스 소스를 참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마존은 해당 프로그램이 유익하고 접근하기 쉬우며 당파적이지 않은 프레젠테이션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아마존은 앞으로 몇 주 안에 게스트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프라임 비디오는 2022년부터 '써스데이 나잇 풋볼'(Thursday Night Football)을 생중계했으며, 2025년부터는 많은 NBA 경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