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G마켓 "T우주와 함께한 구독서비스 4만명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KT와 제휴했더니 한 달 새 가입자↑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도 두 배 증가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G마켓은 SK텔레콤과 제휴해 선뵌 구독서비스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 가입자가 한 달 만에 4만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3일 G마켓은 멤버십 신규 회원을 유치하고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SK텔레콤의 구독서비스 T우주에 쇼핑 특화 상품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을 출시했다. 구글원 멤버십 100GB을 비롯한 T우주의 부가서비스는 물론 신세계그룹 6개사의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특전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가입 채널이 확대되면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신규 회원 수도 크게 늘었다. T 우주패스 상품을 출시한 이후 9월3일부터 10월9일까지 G마켓을 통한 멤버십 신규 가입자는 전년 동기 대비 119% 증가했다. 연령별로는 3040대 비중이 66%로 가장 높았고, 성별로는 남성 비중이 55%로 더 많았다.

G마켓은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 출시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행사 기간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월 구독료 9900원)이나 ‘T 우주패스 G마켓 미니(mini)’(월 구독료 5900원)에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6만명에게 스마일캐시 6000원을 준다. 이는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이다.

G마켓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용 10월 혜택으로 △선착순 10만명 대상 ‘메가박스 일반예매권’ 6000원 판매(1인당 최대 2매) △HD현대오일뱅크 스마트 주유 시 ℓ당 20원 할인권 무료 제공 등을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신세계 온오프라인 6개사의 쇼핑 혜택을 다양하게 누리기 위해 T 우주패스의 다양한 구독상품 선택지 가운데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으로 많은 고객이 몰린다” 며 “G마켓 멤버십 혜택을 매월 업그레이드 하는 등 차별화한 우대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사진=G마켓)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