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BMW코리아, 재구매 고객에 ‘月 납입금 150만원까지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BMW코리아, 재구매 고객에 ‘月 납입금 150만원까지 지원’ [사진제공=BMW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BMW코리아가 이달 31일까지 신차 재구매 고객에게 ‘월 납입금 최대 150만원 지원’ 등을 포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BMW코리아와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BMW를 지속적으로 성원해 준 국내 소비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신차 재구매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BMW 차량을 보유자가 10월 내 BMW 신차를 재구매할 경우 BMW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통해 재구매 지원금이 지원되며, BMW파이낸셜 서비스 고객일 경우 최대 150만원까지 월 납입금을 지원한다. 정확한 지원 금액은 기존 신차 구매 이력과 매각하는 모델, 재구매 차량 및 BMW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상품 등의 이용 여부에 따라 다르다.

아울러 중고로 BMW 모델을 구매한 경우에는 기존 소유 차량을 BMW 공식 인증 중고차에 매각하며 신차를 재구매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을 통해 신차 재구매를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룰렛 이벤트 응모권도 제공된다. 발리행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2인 왕복 항공권, 시그니엘 호텔 2박 3일 숙박권, BMW 밴티지 앱 내 조이몰에서 사용 가능한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쿠폰 50만원권,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BMW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