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GS건설, 충남 천안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11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조감도. GS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GS건설이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성동 성성8지구 도시개발사업을 통해 조성한 ‘성성자이 레이크파크’를 11월 분양한다.

‘성성자이 레이크파크’가 들어서는 천안 성성호수공원 주변은 현재 개발이 진행 중인 성성지구를 비롯해 부대지구, 업성지구, 부성지구 등 다양한 도시개발사업이 계획된 상태다. 사업이 모두 마무리되면 일대는 향후 2만 가구 이상의 미니 신도시로 탈바꿈할 것으로 전망이다.

성성자이 레이크파크는 지하 2층~지상 39층 8개동 총 1104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전 가구 모두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됐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457가구, 84㎡B 325가구, 84㎡C 322가구다.

넓은 동간거리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전체 동에 필로티 구조 설계를 도입, 사생활 보호와 안정성을 강화했다.

단지 내에는 신작 도서가 채워진 대형서점 큐레이션 도서관을 비롯해 사우나, 스크린골프장 등이 포함된 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필라테스 시설 등도 커뮤니티 시설에 들어간다.

단지는 52만8140㎡규모의 성성호수공원이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성성호수공원 생태탐방로를 비롯해 자연관찰교량인 성성물빛누리교 등 친환경 문화공간도 조성돼 있다. 단지 앞에는 어린이공원도 조성이 예정돼 있다.

대기업 천안사업장 및 천안공장이 밀집한 천안 2,3,4 일반산업단지, 천안유통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와 가까워 직주근접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번영로, 삼성대로를 통해 천안 주요 도심 접근성이 우수하고, 1번국도 및 천안IC, 경부고속도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신규부지 단지지만 이마트 천안 서북점, 코스트코 천안점 등 대형마트를 가깝게 이용할 수 있고, 성성호수공원 아래에 이미 형성된 성성지구 기존 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류인하 기자 acha@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창간 기념 전시 ‘쓰레기 오비추어리’에 초대합니다!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