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테일러가 '주근깨' 붙이자 매출 폭증…창업자 폭풍 눈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지난 7일(현지 시각)?테일러 스위프트가 미식축구 선수인 연인의 경기를 보러갔을 때 반짝이 주근깨를 얼굴에 붙이고 등장했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인선 인턴 기자 = 세계적인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얼굴에 붙인 주근깨 스티커가 엄청난 매출을 일으켜 화제다.

지난 7일(현지 시각) 테일러 스위프트가 미식축구 선수인 연인의 경기를 보러갔을 때 반짝이 주근깨를 얼굴에 붙이고 등장했다.

해당 기업은 테일러 스위프트가 자사 제품을 사용한 뒤 24시간 만에 매출이 3500% 올랐다고 알렸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지난 7일(현지 시각)?테일러 스위프트가 미식축구 선수인 연인의 경기를 보러갔을 때 반짝이 주근깨를 얼굴에 붙이고 등장했다. (사진=틱톡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창업자 중 한명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너무 놀란 나머지 바닥에 주저앉아 우는 모습을 올리기도 했다. 2만원 정도의 뷰티 상품은 인기가 폭발했다.

최근 테일러는 공연과 음원 수입만으로 최고 부호에 오른 여성 뮤지션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스위프트가 투어 콘서트를 여는 곳마다 해외 관광객들이 몰리면서 교통·숙박과 기타 소비 지출을 통한 막대한 경제효과가 나타나자 '스위프트노믹스', '스위프트플레이션' 등의 신조어까지 등장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insu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