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브이파이브 게임즈, 전통 무협 MMORPG ‘천년 어게인’ 사전등록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브이파이브 게임즈는 액토즈소프트 대표 온라인 게임 ‘천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전통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년 어게인’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천년 어게인은 고려족이 세운 문파 ‘태극검문’이 태극성자들의 과욕에 의해 중국 ‘청룡방’ 고수들에게 침략을 당하게 되고, 이를 피해 태극검문 석관동으로 피신한 태극공자를 찾아 태극검문의 부활을 이끄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PC 온라인 게임 천년의 독창적인 요소와 다양한 무공과 무기를 바탕으로 한 전투 경험 등 색다른 매력을 모바일에서 그대로 재현해 전통 무협 장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등급별 수련한 무공에 따라 장비를 선택할 수 있어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용자 레벨이 아닌 캐릭터별 연령으로 구성된 육성 시스템은 차별화된 게임성을 자랑한다.

이번 사전등록은 금일부터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는 칭호, 동전, 생약, 탕약, 스페셜 월정액 등 풍성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매일 3회 도전이 가능한 ‘추억의 묵찌빠’가 실시된다. 이용자는 묵, 찌, 빠 중 하나를 선택한 뒤 룰렛을 돌려 나온 결과에 이길 경우 특별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참여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 획득할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