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연휴 먹거리 걱정 끝’, 이마트ㆍ트레이더스ㆍ이마트24 ‘슈퍼델리 페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마트 ‘슈퍼델리 페스타’ 할인 상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는 10월 초 휴일을 맞아, 대표 외식 먹거리들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슈퍼델리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마트는 3일부터 10일까지 인기 델리 메뉴를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30% 할인한다.

트레이더스∙이마트24도 동참해 트레이더스는 6일까지, 이마트24는 31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트레이더스에서는 델리와 푸드코트 ‘T카페’ 대표상품 4종을 최대 11% 할인한다. 이마트24는 31일까지 도시락∙안주 10종을 최대 30% 할인하고, 슈퍼델리페스타 상품과 궁합이 좋은 페어링 주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마트24 앱 회원에게 주어지는 추가 혜택도 있다. 슈퍼델리 페스타 상품 구매 후, 이마트24 앱에서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수입맥주 전품목에 대한 1000원 할인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바코드를 계산대에서 스캔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된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징검다리 연휴 기간 동안 고객들의 외식 고민을 덜어줄 수 있도록 이마트 뿐만 아니라 트레이더스와 이마트24에서도 대대적으로 델리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이마트의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부담 없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동 행사를 지속 기획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김지영 기자 (kjy42@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