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G-브리핑] ‘뮈렌:천년의 여정’ 5성 성흔 ‘스파클’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뮈렌:천년의 여정’


그라비티는 1일 서브컬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에 신규 5성 성흔 ‘스파클’을 업데이트했다.

‘스파클’은 선지자 타입의 악마 종족으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악마 중 한 명이다.

작고 귀여운 외모에 남을 놀리기 좋아하는 장난스러운 성격을 갖고 있으며 외모와 달리 전투 시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스파클’은 공격형 성흔으로 ‘망령의 빛’, ‘심연 헛소리’, ‘순결한 소원’ 등을 주요 스킬로 보유하고 있다.

망령의 빛은 상대 진영의 공격력에 기반한 대미지를 부여하며 목표물의 HP가 35% 이하일 때 스킬의 대미지가 증폭한다.

심연 헛소리는 매 턴 시작할 때마다 상대의 치료 효과는 감소시키고, 대미지는 증가시키는 헛소리 효과를 모든 유닛에 발동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순결한 소원은 패시브 스킬 1단계 돌파 시 해제되며 50% 확률로 상대 진영 중 1명에게 추가 대미지를 가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성흔 ‘스파클’ 출시를 기념해 10월 15일 10시까지 성흔 소환 시 ‘스파클’의 출현 확률이 상승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2024’ 웹사이트 오픈

매경게임진

‘컴:온 2024’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2024’의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공모요강을 공개했다.

공모 부문은 모바일 혹은 PC 플랫폼 기반의 창작 게임이다. 게임 개발에 관심 있는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개인 혹은 10인 이내 팀 형태로 지원할 수 있다.

단 새로운 산업 인재 육성과 지원이라는 공모전의 취지에 맞게 현재 게임 기업에 재직 중인 개발자는 참여할 수 없다.

총 상금은 4000만 원 규모로 대상 1팀에 2000만 원을 수여하고 최우수상 1팀 1000만 원, 우수상 2팀 각 500만 원을 지급한다.

수상자들에게는 컴투스 그룹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 ‘하이브’가 무상 지원되고 컴투스 현업 실무자들이 참여하는 멘토링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또

한 수상 이후 3년 이내 컴투스의 공개 채용에 입사 지원할 경우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인재들의 성장과 구직에 도움에 되는 실질적인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작품 접수는 11월 19일부터 12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들은 공모전 참가 지원서와 게임 기획서, 게임의 특징과 개성을 잘 보여주는 영상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 ‘에오스 레드’ 에피소드7 스위치 오픈 기념 사전 예약

매경게임진

‘에오스 레드’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직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에피소드 7 스위치 오픈을 기념하여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에피소드 7 기념품 지원 상자, 강화에 실패해 파괴된 장비를 복구할 수 있는 마룬의 복구 주문서, 장신구 복구 주문서 선택 상자, 차원의 소울, 찬란한 강화 주문서 선택 상자 I, II, 찬란한 쥬얼 강화 주문서, 1억 골드 상자,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특급 펫 뽑기 카드 상자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사전예약 보상 상자를 지급한다.

사전예약과 동시에 신규 서버 ‘유타’에서는 캐릭터명 선점과 신규 유저들의 빠른 게임 플레이 적응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 NHN페이코, 새로운 서비스 ‘점심친구’ 선

매경게임진

‘NHN페이코’


엔에이치엔 페이코(대표 정연훈, 이하 NHN 페이코)가 대학생들의 일상에 특별한 재미와 혜택을 더한 새로운 서비스 ‘점심친구’를 선보인다.

‘페이코’ 점심친구 서비스는 대학 내 페이코 캠퍼스 가맹점에서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해 특정 목표 인원을 달성하면 리워드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단순 결제에서 나아가 ‘재미 요소’가 더해진 구조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즐거움과 더불어 최대 50%에 달하는 높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코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는 모이면 혜택을 받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캠퍼스 인증을 받은 학생들끼리 모임을 만들어 참여하면 된다.

모임을 만들고 친구를 초대하거나 친구가 초대한 모임에 들어갈 수 있다. 초대를 받지 않더라도 실시간으로 생성된 모임을 골라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모임 참여 이후 대상 가맹점에서 페이코 포인트를 활용해 결제하면 목표 인원 달성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페이코 캠퍼스 점심친구 서비스의 적립률은 최소 5%에서 최대 50%까지 유동적으로 운영될 전망이다.

페이코의 기본 오프라인 적립률 대비 10배 이상의 혜택을 수령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실제 학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탄생한 서비스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