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사전 게임 플레이 제공 ‘글로벌 군사 훈련’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레벨 인피니트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의 사전 게임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군사 훈련’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글로벌 군사 훈련’은 오는 29일 진행되는 오프라인 간담회를 앞두고 간담회에 참여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 군사 훈련’은 별도의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10월 2일까지 진행된다.

‘글로벌 군사 훈련’에서 이용자는 서사적인 동맹 전투와 변화하는 날씨를 갖춘 현실적인 중세 세계, 다양한 문명과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는 동맹과 힘을 합쳐 제국 도시를 정복하는 ‘제국 도시 전투’도 진행할 수 있다.

10월 17일로 정식 출시 일자를 확정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을 충실히 반영하면서도 새로운 시스템과 콘텐츠, 모바일 환경 최적화로 혁신을 더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은 오는 29일에는 게임 유저와 인플루언서, 셀럽 등을 초청해 오프라인 간담회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간담회에서는 이벤트 매치를 통해 게임의 핵심 재미를 선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정 쿠폰 코드, 한정 굿즈, 현물 경품 등의 풍성한 선물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