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블레이드M, 사전 예약 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톡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0펀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M'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9월 13일부터 20일까지 실시한다.

블레이드M 사전예약 사이트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내 블레이드M 앱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사전예약 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된다.

사전예약 이벤트를 신청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사전예약, 스토어 사전등록, 네이버 게임 라운지 가입, 영상 '좋아요' 체크, 유튜브 구독, 친구 초대 등 총 6종의 '한정 이벤트'를 실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풍성한 현물 경품을 선물한다.

모바일 사전예약 및 스토어 사전등록의 경우 각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 신청만 해도 탈 것 '빙화 이수', 펫 '구미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공식 라운지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폰16 프로 맥스 1TB, 아이패드 프로 13 1TB 등을 선물한다.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최종 50만 명을 달성하면 총 7777원보 제공 및 최신 갤럭시 S24 울트라를 추첨을 통해 전달한다.

MMORPG 신작 블레이드M은 7종에 이르는 다양한 직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게임 진행 과정에서 손이 많이 가고 복잡하게 구성된 콘텐츠는 배제하고 보상 시스템, 신령 시스템, 탈 것, 펫 시스템, 캐릭터 코스튬 시스템 등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인다.

캐릭터 직업으로는 검을 주로 사용하는 협객, 빠른 속도로 단검을 활용하는 의적, 신과 소통하며 칠성방울로 악을 물리치는 '무당', 부채를 활용해 강력한 폭풍을 불러일으키는 신묘한 '박수', 그리고 원거리 법사 계열 '세이지'와 속성 계열 마법사 '소서리스', 그리고 북유럽 여전사를 상징하는 '발키리' 등 총 7종의 직업군 중 하나를 선택해 시작할 수 있다.

과금하지 않아도 게임 내 스토리 진행 및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지급되는 무료 보상만 수령해도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신령 시스템은 '여포'와 '손오공' 등 무력을 상징하는 신화 속 인물들을 참조해 개발한 '갈혈의 전신'과 '암흑 신화'를 소환, 난이도가 어려운 전투를 단숨에 해결해준다.

이동을 간편하게 지원할 다양한 탈 것도 준비됐다. 초반부터 '홍몽 마수', '빙화 이수', 심지어 '굴착기' 형태로 된 탈 것까지 등장한다. 펫 시스템도 도입됐다. 전설 속 영물 구미호와 귀여운 외모와 강력한 위력으로 유저의 든든한 힘이 될 '영혼의 사자', 그리고 반려동물인 '트랜디 시바견'이 힙한 복장을 착용한 힙합 허스키 등이다.

게임 진행 과정에서 특정 보스 공략에 성공하거나, 난이도가 높은 테마를 해결할 경우 해적 세트를 비롯한 각종 장비 셋업, 그리고 캐릭터 전신이 마치 미래의 사이버 전사로 탈바꿈하는 메카닉 세트까지 준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