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특별한 보물과 버프 선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그라나도 에스파다M’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서 한가위를 맞아 특별한 보물과 버프를 준비했다.

한빛소프트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서 10월2일까지 특별한 보물과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한가위 보물상자 이벤트’를 전개한다.

‘한가위 보물상자’에서는 전설 장비, 전설제작 재료 등이 등장한다.

‘한가위 보물상자’는 무역뿐만 아니라 오는 26일까지 제작 메뉴에서 강화석과 비스를 사용해 매주 20개씩 추가로 확정 제작할 수도 있다. 10월2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상자는 삭제된다.

한빛소프트는 게임내에서 10월2일까지 풍성한 보상이 쏟아지는 14일 출석 이벤트와 ‘만월 주화’ 교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만 해도 윙·펫 소환권과 폐관수련을 위한 마성·리온던전 모래시계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필드와 던전 사냥, 출석으로 획득하는 만월 주화로 진급서, 개척재료 등 스펙업을 위한 풍성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만월 주화 교환 이벤트에서 ‘달달 무슨달’과 ‘쟁반같이 둥근달’ 아이템을 받아 도감에 등록하면 10월10일까지 경험치 획득량, 치명타 피해량, 방어무시 등 3가지 수치가 증가하는 기간제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오는 19일까지 모든 지역의 필드와 던전에서 경험치 획득량이 150%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