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에서 콘텐츠 2종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격' 콘텐츠에 '성유물 단조'를 추가했다. '신격'은 주조를 통해 다양한 성유물을 획득해 캐릭터를 강화하는 콘텐츠다. 기존 신격 성유물 6종에 '단조' 기능을 업데이트해 추가적인 옵션을 부여했다.
이용자는 신규 아이템 '성유물 인장'과 '성유물 영혼'을 사용해 단조를 진행하면 랜덤으로 4종의 옵션을 얻는다. 또 각각의 성유물마다 고유의 특수 옵션도 주어진다.
'신성방패'에 '문양' 콘텐츠도 업데이트한다. '신성방패 문양'은 PvP시 공허 보호막을 생성해 캐릭터의 전투를 지원하는 장비로 9환 50레벨부터 이용할 수 있다. 10종의 문양을 신성방패에 장착해 공허 보호막을 활성화하고 신규 옵션도 받는다.
게임 회원들은 '혼돈의 불씨'와 '봉인석' 아이템을 사용해 문양을 채굴한 뒤 랜덤으로 문양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문양은 등급에 따라 일정 개수의 옵션을 보유하고 있고 5레벨마다 새로운 옵션도 추가적으로 열린다.
뮤오리진3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추석 용돈 수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필드 사냥으로 획득한 '추석용돈' 아이템을 '티끌모아 태산' 호칭과 '미니미' 프로필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접속 일자에 따라 '송편' 배지 및 성장 재화 등 10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는 18일까지는 전체 서버에서 '수호펫', '수호펫 유물', '용병', '마혼' 총 4종의 콘텐츠에서 뽑기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도 선물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