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7 (화)

윈덤그랜드부산 개관 1주년 기념, 나흘간 '나눔위크'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핵심요약
호텔, 레스토랑, 카페, 식음매장 프로모션 등 풍성
노컷뉴스

윈덤 그랜드 부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부산 최초 5성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이 오는 12일 개관 1주년을 맞아 '나눔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일부터 15일까지 단 4일간 진행한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 기간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스페셜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비 카페인 '더 델리'에서는 1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수제 쿠키를 일 365개 한정 1천원에 판매하며 구매는 인당 최대 2개까지 가능하다.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4층)는 선착순 1천명에게 행운의 포춘 쿠키를 제공하며 '에어부산 국내선 항공권'을 증정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최상층 오션뷰 바&그릴 레스토랑 '온 더 클라우드'는 1주년 주간 기념 디너 코스 이용 시 일 선착순 20인 한정으로 인당 와인 1잔을 축하주로 제공한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전국적인 혈액 수급 위기 극복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개관 1주년 당일인 12일 임직원 대상 헌혈 캠페인을 시행해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에 기부할 예정이다.

부산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오는 29일까지 부산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부산시티투어버스와 함께 '윈덤 부산 보물섬투어' 특별 이벤트를 연다. 시티투어버스 운행 회차 중 하루 2회 랜덤으로 버스 안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방식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박지호 총 지배인은 "고객 여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미식과 여행의 경험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첫돌을 함께 축하해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개관 1주년을 맞이하는 윈덤 그랜드 부산은 서부산 최초 5성 호텔로 주목을 받았다. 전 객실 오션뷰와 글로벌 호텔 브랜드다운 고급스러운 시설,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서부산의 대표적인 특급호텔로 등극했다.

송도해수욕장, 자갈치시장, 흰여울문화마을 등 부산 원도심 관광 명소는 물론 부산역 KTX, 김해국제공항 등 주요 교통 접근성도 뛰어나 개관과 동시에 서부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