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아이폰 국내 출시 15주년 축하"…KT, 아이폰 '생카'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2~13일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서

뉴스1

(KT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KT(030200)가 아이폰 한국 출시 15주년을 맞아 Z세대 아이돌 팬덤 문화인 생일카페(생카)를 테마로 한 '와이로운 생일카페' 팝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생카는 아이돌이 참석하진 않지만 팬이 카페를 빌려 직접 축하 공간을 마련하고 굿즈나 사진으로 꾸미는 케이팝 팬덤 문화다.

국내 최초로 아이폰을 도입했던 KT는 도입 15주년을 기념해 아이폰 팬들을 위한 팝업을 준비했다.

팝업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에서 12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KT는 아이폰과 함께한 15년 동안의 고객 활동들을 소개하고, 그동안 출시된 아이폰 모델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전시장을 마련한다.

초기 모델인 아이폰 3GS 모델부터 각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폰 모델을 활용해 구성한 포토존도 선보인다.

팝업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생카 컨셉에 맞춰 엽서와 스티커, 음료 등의 기본 특전을 제공한다.

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1년 이용권(1일1잔)과 스타벅스 굿즈,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 다양한 선물들을 추첨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flyhighro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