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배우 김혜윤 출연 ‘홍삼 광고’…유튜브서 1000만 찍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배우 김혜윤을 비롯해 각 세대별 대표 모델이 출연한 정관장 광고. 제일기획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홍삼 제품 광고가 소셜미디어(SNS)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제일기획은 6일 KGC인삼공사의 ‘건강은 정관장으로’ 광고가 화제를 모은 비결로 각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대표 모델 기용을 꼽았다.

이번 광고에 등장하는 모델은 총 4명으로 배우 김혜윤을 비롯해 천우희, 김지훈, 엄정화가 출연했다. 모든 세대가 일상 속에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려는 의도였다.

서울신문

배우 천우희의 내래이션으로 시작하는 홍삼 제품 광고 ‘건강은 정관장으로’가 유튜브 누적 1000만뷰를 돌파했다. 제일기획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광고는 천우희의 내레이션으로 일상에서 정관장으로 건강을 관리 중인 다른 모델을 발견하며 시작한다. 운동을 즐겨 하는 김지훈은 홍삼톤으로 체력 관리를, 남다른 자기관리를 자랑하는 가수 겸 배우 엄정화는 천녹으로 열정 관리를 한다.

쉴 때도 흥이 넘치는 배우 김혜윤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으로 에너지 관리를 하고 있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낸다.

서울신문

배우 김지훈이 ‘건강은 정관장으로’ 광고에 출연한 모습. 제일기획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는 성장 관리를, 직장인은 피로 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모두 정관장으로 관리 중입니다’라는 광고 문구를 영상에 띄웠다.

장선경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광고의 배경음악은 가수 혁오가 만든 음악으로 ‘후회 없이 앞으로 나아가자’’는 진취적인 내용을 담아 다양한 세대가 앞으로 나아가는데 원동력이 되고자 하는 정관장의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했다”고 말했다.

김헌주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