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메이트 플레이 이벤트’ |
드래곤플라이는 모바일 게임 ‘어비스메이트’의 정식 출시를 기념,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는 ‘어비스메이트 플레이 이벤트’를 31일 진행한다.
‘어비스메이트 플레이 이벤트’는 ‘어비스메이트’의 콘텐츠를 유저들에게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인플루언서 괴물쥐와 명예훈장, 이세계아이돌 릴파, 견자희, 노돌리, 소니쇼 등 6인의 라이브 방송에서 ‘서열전’과 ‘미션 깨기’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어비스메이트 서열전’은 특정 스테이지를 동시간에 플레이하고 배틀 타임이 더 짧은 사람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31일 18시와 19시에 버추얼 걸그룹 이세계아이돌의 릴파와 견자희, 괴물쥐와 명예훈장이 각각 맞대결에 나선다.
같은 날 ‘어비스메이트’의 스킬들 중 미리 지정된 5가지 스킬들을 모두 획득해야 하는 ‘미션 깨기’ 이벤트에는 소니쇼와 노돌리가 각각 14시와 20시 라이브 방송에서 도전자로 나설 예정이다.
‘어비스메이트’는 펀크루(FUNCREW)가 개발하고 드래곤플라이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태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다.
어비스 탑을 탈환해 기존 세계로 부활하기 위한 망자 ‘레버넌트’들의 다양한 전투와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심플한 한 손 조작을 베이스로 각기 다른 매력의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육성하고 상성과 조합을 활용한 전략전술이 특징이다.
한편 사‘어비스메이트’는 지난 29일 정식 출시를 마쳤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론칭일부터 4주간 주차별로 어비스메이트의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인증한 참여자 전원에게 문스톤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와 CU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하는 ‘스피드런 챌린지’를 진행중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