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비비고·햇반 최대 75% 싸게"…CJ제일제당, '올세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0일까지 비비고 만두, 햇반 등 1500여 개 제품 할인전

뉴스1

(CJ제일제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공식몰 CJ더마켓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올 세일 페스타'(이하 올세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올세페는 기존에 매달 진행하던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 '더세페'(더마켓 세일 페스타)의 소비자 혜택을 더욱 넓힌 것으로, 약 1500개 이상의 제품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인기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 열무김치, 동치미물냉면, 고메 중화요리 세트,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 햇반, 비비고 한우사골곰탕 등이다.

해찬들 나트륨을 줄인 100% 태양초 우리쌀 고추장과 해찬들 나트륨을 줄인 우리찹쌀 고추장, 나트륨을 줄인 가정식 집된장 등은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 기간 전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중복 할인 쿠폰도 매일 제공된다. 6만 원 이상 구매 시 15% 중복 할인이 가능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20%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CJ제일제당은 2019년 7월 자사 직영몰이었던 'CJ온마트'를 리뉴얼한 'CJ더마켓'을 오픈하고, 소비자 편의성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와 맞춤형 서비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작년 12월에는 내일도착 서비스를 도입해 배송 경쟁력을 확보했으며, 'the프라임' 멤버십 가입비 인하 및 더세페(더마켓 세일 페스타)·더프페(더마켓 프레시 페스타) 등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확대하고, 소비자 편의성도 강화하고 있다.

CJ더마켓만의 차별화 경쟁력으로 전체 누적 회원 수는 380만 명(6월 말 기준)을 돌파했으며, 멤버십 the프라임의 회원 수도 약 13만 명에 달한다.

김형우 CJ제일제당 DTC Biz. 담당은 "지난 5년 간 CJ더마켓에 보여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올세페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꼭 맞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풍성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il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