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오늘의신상]군산 명물 이성당 협업 '모나카 아이스크림'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세계푸드, 프리미엄 디저트로 출시

오뚜기 마라샹궈 용기면

레노마골프 레인웨어 등

유통업계에서 28일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신세계푸드는 전북 군산의 유명 빵집 '이성당'과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내놓았습니다. 오뚜기는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의 신제품으로 마라샹궈 용기면을 출시했습니다. 레노마골프의 장마철 레인웨어와 해태아이스의 제로 얼음컵 아이스크림, GS25의 새로운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세계푸드, '이성당 1945 모나카 아이스크림' 출시
아시아경제

신세계푸드, 이성당 협업 1945 모나카 아이스크림[사진제공=신세계푸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푸드가 국내에서 역사가 가장 오래된 제과점으로 유명한 군산 지역 빵집 이성당과 프리미엄 디저트 '1945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이성당의 대표 제품인 단팥빵의 정통 레시피를 활용한 팥 앙금과 유지방 함량 10% 이상의 진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다. 아이스크림 속 팥 앙금에 달콤하고 고소한 팥 원물이 들어있어 씹히는 식감도 느낄 수 있다. 냉동상태의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에어프라이어에서 1분 내외로 돌리면 바삭하고 시원한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신제품은 G마켓, 옥션, 카카오톡 선물하기, CJ 온스타일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고 가격은 8900원(3입)이다.

오뚜기, ‘마슐랭 마라샹궈’ 용기면 출시
아시아경제

오뚜기 마슐랭 마라샹궈 용기[사진제공=오뚜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뚜기는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의 신제품 마라샹궈 용기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14일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마슐랭 마라탕면'의 후속 제품이다. 큼지막한 고기, 두부피, 청경채 등 총 7가지 건더기를 듬뿍 넣어 전문점 수준의 마라샹궈 맛을 구현했다. 얼얼한 2단계 맵기로 동봉된 얼얼마라유를 기호에 따라 첨가해 맵기를 조절할 수 있다. 조리와 휴대가 간편한 용기면 형태로 개발돼 패키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다양한 응용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은 오뚜기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전국 편의점에서는 다음 달 초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레노마골프, 장마철 '레인웨어' 출시
아시아경제

레노마골프 남성 소매 탈부착 히든 후드 레인 점퍼[사진제공=레노마골프]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레노마골프는 장마철을 맞아 방수 기능이 탑재된 레인웨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표적으로 여성을 위한 상하의 세트 아이템은 신축성이 우수한 고신축 소재를 사용해 탄력성이 뛰어나고 원단 안쪽에는 라미네이팅 코팅을 통해 방수 기능을 더했다. 소매는 상황에 따라 투웨이 연출이 가능한 탈부착 기능을 더해 우천 시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허리 스트링으로 핏 조절도 가능하다. 생활방수형 후드 카라 반팔 원피스는 시즌 패턴이 포인트로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원피스 스타일의 바람막이다. 남성을 위한 소매 탈부착 히든 후드 레인 점퍼는 방수 기능의 히든 후드 레인 점퍼로 한쪽 소매에 지퍼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로 돋보인다.

해태아이스, 제로 얼음컵 아이스크림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
아시아경제

해태아이스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사진제공=해태아이스]


해태아이스는 칼로리와 당을 모두 없앤 얼음컵 아이스크림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여름철 인기 제품 '아이스가이'의 제로 버전이다. 얼음을 씹는 아삭한 식감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고, 소다향을 첨가해 달콤한 청량감을 더했다.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달콤한 소다맛을 선사하면서도 열량과 당 함량을 각각 0㎉와 0g으로 설계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제로를 상징하는 '0'을 얼음으로 표현해 제품 특성인 제로 칼로리와 제로 슈거를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GS25, 디저트 맛집 사과당·초량온당 협업 디저트
아시아경제

GS25, 브레디크X사과당 상품 3종[사진제공=GS25]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GS25는 인기 디저트 맛집 사과당, 초량온당과 협업해 새로운 디저트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과당은 예산시장에서 애플파이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브레디크 사과생크림카스테라와 사과크림롤케익, 사과생크림빵은 사과당의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려냈다. 부산의 빵지 순례 명소인 초량온당은 크럼블, 맘모스, 브레드 푸딩 등으로 잘 알려진 브레드전문점이다. 초량온당 황치즈브레드푸딩은 초량온당에서 인기 높은 푸딩의 꾸덕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살려낸 디저트다. 촉촉한 빵 시트와 황치즈 크림이 어우러져 꾸덕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계란 과자 토핑도 더했다. 초량온당 쿠앤크브레드푸딩은 황치즈 대신 쿠키앤크림을 더한 제품이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