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배민 입점한 이마트 에브리데이 인기…"2주새 44만명 방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지난 10일 배달의민족에 입점했다.(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이마트의 기업형 슈퍼마켓(SSM) 이마트에브리데이가 배민장보기·쇼핑 입점 2주만에 44만 명의 순방문자 수(UV)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선·가공식품·생활용품 등 6000여개 상품을 판매하는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지난 10일 배민장보기·쇼핑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

SSM 중에서는 지난해 8월 입점한 홈플러스익스프레스에 이은 두번째로, 전국 210개 이마트에브리데이 매장을 배민장보기·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입점 첫 2주 간 소비자들은 배민장보기·쇼핑에 입점한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신선식품을 주로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냉동대패삼겹살, 체리 등이 판매 상위권에 올랐으며 간식류, 간편식, 가공식품이 뒤를 이었다.

매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가격할인 행사가 배민장보기·쇼핑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 데다, 앱 자체 별도 할인 프로모션도 더해지며 많은 고객들이 이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배민장보기·쇼핑에 신선식품에서 경쟁력이 있는 SSM 브랜드인 이마트에브리데이가 입점하면서 소비자들은 배민 앱에서 과일, 육류 등 더 다양한 신선식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생활의딜' 등 자체브랜드(PB) 상품도 만날 수 있어 배민장보기·쇼핑의 상품군도 강화했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이번 배민장보기·쇼핑 입점으로 자체 배송서비스인 e마일 서비스에 더해 배달커머스 경쟁력을 높이게 됐다.

양사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내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배민장보기·쇼핑 내 이마트에브리데이 첫 주문 고객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을, 4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첫 주문이 아니더라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4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