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파일럿' 한선화, 조정석 파격 변신 돕는다…뷰티 유튜버로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파일럿 한선화 스틸컷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파일럿' 한선화가 ASMR 뷰티 유튜버로 변신했다.

26일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제작 쇼트케이크) 한선화의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독보적인 밝은 에너지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대세 배우 한선화가 합류해 화제다.

극 중 한선화가 연기하는 한정미는 어느날 갑자기 인생이 불시착할 위기에 직면한 오빠 한정우(조정석)에게 본인의 신분을 기꺼이(?) 제공하는 것은 물론, 본업을 살려 재취업을 위한 도전에 힘을 실어주기 위한 결정적 도움을 준다. ASMR 뷰티 유튜버인 한정미는 본인만의 장기로 오빠의 완벽한 변신을 돕는 것. 이 과정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찐남매 케미스트리는 올 여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유쾌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실감나는 생활연기부터 웃음 예고하는 코믹 연기까지, 다재다능한 한선화의 활약상을 엿볼 수 있다. 한선화는 '파일럿'에 대해 "온 마음, 큰 사랑을 담아 열심히 준비한 영화라 개봉이 설레고 기대된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조정석은 한선화의 연기에 대해 "함께 촬영할 때마다 호흡이 잘 맞아 엔도르핀이 생겼다"며 최고의 칭찬을 전해 두 배우의 남매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파일럿'은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