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수능 D-150…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 ‘반수 성공반’ 개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오는 22일까지 소수 정예로 의과대학 및 이른바 서울·연세·고려대 합격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반수 성공반’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 측은 “철저한 학생 관리로 모든 학생이 바른 생활 및 공부 습관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밝혔다. 학원 측은 학습 키트를 제공해 수험생의 학업 성취도 및 성향을 파악하고 이에 따른 로드맵을 제공한다. 자신의 강약점과 학습 성향을 파악해 무리한 계획 대신 효율적이고 최적화한 학습 커리큘럼을 따를 수 있도록 한다는 설명이다.

학원 측은 “좋은 강의를 들어도 교실 밖을 나가면 대부분의 정보는 흘러나가기 마련이다. 성적 상승의 중요한 비결은 정보를 체내화하는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에 따라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불필요한 수업 시수를 줄이고 필요 과목만 듣게 하여 순 공부시간을 늘릴 수 있도록 한다.

또 과목별 일대일 멘토링 시스템을 제공한다. 학원 관계자는 “단순한 질의응답 개념이 아니라 학생들에 밀착해 부족한 과목을 보충해 주는 방식”이라며 “학생들이 취약 과목을 집중적으로 관리 받아 수능 준비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대입 전형 정보도 체계적으로 정리해 제공한다. 입시평가연구소가 분석한 입시 정보는 꾸준히 입시전략 담임을 통해 업데이트된다.

학원 관계자는 단순히 학생 관리 및 통제만 하는 기숙학원이 아니라 생활 습관 개선을 포함해 입시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원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수능 이후 수리 및 인물 논술반을 개설해 학생들이 학원 내에서 논술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하고, 대학 수시 논술 시험장까지 인솔해준다. 또 수능 당일에는 보온 도시락 및 간식도 제공한다. 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이 성공적으로 대입을 마칠 때까지 세심한 케어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