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라이온하트, '발할라 서바이벌' 인게임 스크린샷 첫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로그라이크 장르 최고 게임 목표…올해 하반기 출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신작 모바일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의 인게임 스크린샷을 14일 첫 공개했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다크판타지 콘셉트의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타이틀명은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 간판 IP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과 세계관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따왔다. 회사 측은 오딘으로 입증한 압도적인 개발력을 바탕으로 로그라이크 장르 최고의 게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이뉴스24

[사진=라이온하트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인게임 스크린샷을 통해 게임 캐릭터와 몬스터, 박진감 넘치는 전투 등 기존 로그라이크 게임과는 차별화된 발할라 서바이벌만의 고품질 그래픽을 접할 수 있다. 캐릭터의 경우 △강인한 체력과 방어력으로 근접 전투에 특화된 워리어 '아셰라드' △다수에게 강력하고 화려한 마법을 사용하는 소서리스 '리프' △높은 공격력으로 바탕으로 재빠르게 적들을 처치하는 로그 '로스크바' 3종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음침한 기운이 감도는 스테이지에서, 대규모로 몰려오는 몬스터를 화려한 스킬로 휩쓰는 캐릭터들의 전투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로그라이크는 글로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장르인 만큼, 이번 '발할라 서바이벌' 인게임 스크린샷 공개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 예정이며, 라이온하트스튜디오는 개발 일정에 맞춰 추가 스크린샷 등 이미지, 인게임 플레이 영상 등을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

고영준 발할라 서바이벌 개발 총괄 PD는 "유사 장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높은 품질의 그래픽을 인게임 스크린샷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 한 차원 높은 개발력이 원동력이 된 것"이라며 "앞으로 트레일러 영상, 인게임 플레이 영상 등 공개를 통해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해 기대를 뛰어 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개발에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뉴스24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