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드래곤볼 슈퍼 컬래버레이션 이미지 (사진제공: 크래프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인기 만화 ‘드래곤볼’의 후속작인 ‘드래곤볼 슈퍼’와 신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7일 적용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드래곤볼 테마 세트, 아이템, 의상, 보이스 카드 등을 다음달 31일까지 플레이 가능하다.
이번에 추가된 아이템들은 베지트 세트, 브루마 세트, 초사이어인 블루 손오공 세트, 초사이어인 블루 베지터 세트 등이다. 또한 지난해 7월 진행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당시 출시됐던 아이템들도 재출시된다.
이용자는 손오공, 베지터, 베지트, 브루마 등 주요 캐릭터와 상징적 건물인 거북하우스의 피규어를 자신의 홈그라운드 내부에 전시할 수 있다. 피규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초 영구 기간제 IP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다. 홈그라운드 모드, 게임 내 이벤트, 프라이즈 패스, 교환 상점 구매 등으로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볼 테마의 프라이즈 패스도 시작했다. 게임 내 재화인 UC를 사용해 프라이즈 패스를 활성화하고 미션을 수행해 레벨을 올려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프라이즈 패스를 당장 활성화하지 않아도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활성화하는 즉시 레벨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드래곤볼 카드 뒤집기 이벤트를 통해 마이 의상과 머리 장식 세트, 드래곤볼 슈퍼 캐릭터 체험 보이스 카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볼 카드 뒤집기 이벤트는 게임 내 미션을 통해 획득한 드래곤볼 코인을 사용해 같은 카드를 뒤집으면 보상을 획득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