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올 3분기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로드나인 대표 이미지. 사진 | 스마일게이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올 3분기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드나인’의 발표회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로드나인’은 무기에 따른 전투 스타일을 선택하고 숙련도를 쌓는 ‘마스터리’, 각 특성 태그를 조합해 60여개의 직업을 활성화할 수 있는 ‘어빌리티’ 시스템 등 높은 자유도를 앞세운 MMORPG다. 올 3분기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PC와 모바일 등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이번에 공개한 ‘로드나인’ 온라인 신작 발표회 영상에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부문 백영훈 대표는 “스마일게이트는 게임의 본질적 가치인 즐거움을 전달하고 건강한 게임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로드나인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백 대표에 이어 ‘로드나인’ 개발 총괄 엔엑스쓰리게임즈 김효재 PD과 게임의 차별화된 특징과 서비스 운영 방향성에 대해 설명했다.
김 PD는 “로드나인의 차별화 요소로 다양한 무기를 자유자재로 사용해 펼치는 전략적 전투와 60여 개의 직업을 활성화하는 높은 자유도의 성장시스템이 강점”이라며 “확률형 아이템에 대한 유저들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유료 경험치 버프 및 캐시 장비 없이도 함께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게 개발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발표회 영상 공개와 동시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게임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는 ▲한정 탈 것 1종 ▲인게임 재화 30만 골드 ▲상급 물약 100개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구독하면 주별 및 등록자 수 달성 이벤트에 참여하고 한정 아바타와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