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펄어비스, 텐센트와 손잡고 ‘검은사막’ 중국 진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펄어비스가 중국 최대 게임사 텐센트와 손잡고 ‘검은사막’ 중국 서비스를 준비한다고 29일 밝혔다.

텐센트는 28일 열린 게임 컨퍼런스 ’SPARK 2024’에서 검은사막을 공식 소개하며 중국 서비스를 공식화했다. SPARK는 텐센트의 신작 라인업을 공개하는 행사다. 텐센트는 이날 방대한 오픈월드 콘텐츠를 담은 검은사막 영상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는 해당 영상에서 “온라인에서 상상했던 수많은 낭만과 로망을 게임에 담아냈다”며 “검은사막에서 한 명의 모험가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펼쳐 나가며, 실제 모험을 하듯 원하시는 플레이를 자유롭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서비스 10주년을 맞은 검은사막은 자체 게임엔진으로 구현한 최고의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클래스별 개성 있는 액션이 강점이다. 현재 전세계 12개 언어로 5000만명 이상이 즐기고 있다.

북미 최대 MMO 게임 미디어 ‘MMORPG.com’의 게이머가 뽑은 ‘최고의 MMO’, 스팀에서 발표한 ‘2021년 최고작’ 중 국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중 유일하게 최다 판매 부문에 올랐다. 미국 경제지 포브스는 꾸준한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 및 게이머들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매년 도전과 혁신을 하고 있다며 검은사막을 ‘2024년 최고의 MMO 및 MMORPG’로 선정하기도 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풍부한 콘텐츠와 광활한 오픈월드 모험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텐센트와 함께 현지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