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강원랜드, 권익위 명사초청 '청렴 라이브 콘서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달 14일까지 청렴윤리주간 운영

파이낸셜뉴스

28일 열린 '2024 청렴 라이브 콘서트'에서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원랜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원랜드는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과 함께 ‘2024 청렴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렴윤리경영 공감대 형성 및 청렴한 조직문화 확립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강원도 정선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청렴 라이브 콘서트'에는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 직원 300여명이 참석해 청렴도 향상 의지를 함께 다졌다.

행사는 청렴콘텐츠 공모전 수기 부문 수상작을 샌드아트로 구현한 공연을 시작으로 직장 내 에피소드로 구성한 청렴콘텐츠 상영, 청렴골든벨, 명사초청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명사초청 특강 시간에는 정승윤 국민권익위원회 부위원장이 강사로 나서 청탁금지법 및 이해충돌방지법 주요 사례를 통해 반부패 법령의 이해도를 높이고, 부패 카르텔 혁파를 위한 공직자의 관심과 노력을 강조했다.

최철규 직무대행은 "강원랜드가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청렴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내달 14일까지 청렴윤리주간을 운영하며 대내외 청렴가치 확산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해당 기간 최 직무대행은 직접 현장과 소통하며 부패 취약분야 프로세스 개선을 도모한다.
#국민권익위원회 #강원랜드 #청렴라이브콘서트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