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임영웅 콘서트에 활력 더했다" 정관장 '건행 라운지'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영웅 미공개 스틸컷 공개, ‘건행 MBTI’ 등 이색 체험존 운영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모델로 활약중인 가수 임영웅의 단독콘서트 현장에서 ‘정관장 건행 라운지’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이데일리

지난 25일, 임영웅 콘서트장을 찾은 팬들이 ‘정관장 건행라운지’를 방문했다. (사진=인삼공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4 임영웅 콘서트에서 ’정관장 건행 라운지’ 부스를 운영헸다. 콘서트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체험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했다.

정관장 건행 라운지는 인삼밭 차광막을 베이스로 바람길을 조성하는 등 건강과 행복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연출했다.

부스 내부에는 임영웅 대형 포토월을 비롯해 임영웅 광고촬영현장 미공개 스틸컷을 선보였다. 임영웅이 광고촬영 당시 착용했던 의상을 전시한 쇼케이스 공간도 마련했다.

‘건행 MBTI 유형체크 업’, ‘SNS 인증 이벤트’ 등 정관장이 마련한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임영웅 포토카드와 정관장 제품 등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임영웅 콘서트를 찾아주신 팬들께서 활력 넘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정관장 건행 라운지’를 기획했다”면서 “많은 팬들이 정관장 부스에 참여해주신 만큼 향후에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기획으로 팬들과의 접점을 늘리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