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스텔라 블레이드, 사라졌던 의상이 돌아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스텔라 블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시프트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세계적인 흥행을 거둔 시프트업의 스텔라 블레이드가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지난 24일 오후 4시(국내 기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보스 챌린지’와 신규 의상을 추가했다. 보스 챌린지는 스토리 진행 중 만났던 보스들과 다시 전투할 수 있는 콘텐츠로, 모든 보스를 클리어할 시 신규 의상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원하는 난이도(스토리 모드, 일반 모드, 어려움 모드)를 설정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소모된 시간과 아이템 수량, 퍼펙트 패링 성공 횟수 등 통계 자료가 제시된다.

게임메카

▲ 보스 챌린지에서는 스토리에서 만난 보스들과 다시 전투해볼 수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메카

▲ 보스 챌린지를 완료할 경우 지급되는 신규 의상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보스 챌린지 보상 외에도 게임 내 신규 의상이 다수 추가됐다. 특히 출시 초반 특정 의상이 트레일러 영상에만 등장하고 게임 내에서는 구현되어 있지 않아 논란이 일었으나, 이번 패치로 해당 의상은 물론 다양한 추가 의상이 업데이트되었다.

게임메카

▲ 검열 논란이 일었던 의상과 다른 추가 의상도 업데이트되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유저들은 “이게 진짜 갓겜이지”, “당장 2회차 하러 간다” 등 업데이트에 대해 환호를 보내고 있다. 이에 더해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가 “이후로도 신규 기능과 의상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라고 직접 밝힌 만큼, 가까운 시일 내에 많은 유저들이 요청 중인 포토 모드와 추가 의상 등이 패치될 것으로 보인다.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