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 6월 5일 개봉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명품 보컬리스트 김준수의 첫 콘서트 실황 영화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이 6월 5일 개봉 되는 가운데 김준수의 영상이 공개됐다.

김준수는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무대와 폭발적인 라이브, 다채로운 무대 연출, 화려한 퍼포먼스로 공연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다.

조이뉴스24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이 6월 5일 개봉 된다. [사진=롯데컬처웍스㈜롯시플, ㈜영화사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김준수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이 김준수가 직접 전하는 개봉 소식과 인사를 담아 영상으로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김준수는 영상에서 "안녕하세요, 김준수입니다! 뜨거운 함성으로 가득했던 그리고 우리가 하나가 되었던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이라고 전하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아직까지도 그때 그 함성이 잊히지 않거든요. 제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를 롯데시네마에서 큰 스크린으로 생동감 있게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라고 6월 5일 개봉 소식을 전했다. 여기에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예고하며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은 지난 4월 27일~28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을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이다. 'Red Diamond', 'Pit a pat', '너를 쓴다', 'Rock the World' 등 음원 강자 다운 다양한 히트곡들을 김준수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만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역동적인 퍼포먼스, 그리고 좌석을 가득 수놓은 팬들의 응원봉 물결과 아티스트 김준수가 완벽하게 호흡하는 모습을 스크린과 사운드 시스템으로 고스란히 재연해 다시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명품 보컬리스트 김준수의 열정과 카리스마 그리고 앞으로 새롭게 써 내려갈 색다른 모습을 담은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은 비하인드 영상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선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올라운드 아티스트’의 정석, 김준수의 놀라운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은 오는 6월 5일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