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3 (목)

강형욱 진짜 해명 안 하나 '골든타임 지났다'...보듬컴퍼니는 폐업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사진=강형욱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직장 내 괴롭힘' 논란에 휩싸인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해명 방송을 하지 않았다. 이 와중에 보듬컴퍼니는 폐업을 준비 중이라는 보도도 나왔다.

지난 22일 스타뉴스는 이날 강형욱이 운영하는 유튜브 '강형욱의 보듬TV'를 통해 입장을 낸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자정이 지난 시간에도 영상을 올라오지 않았다.

논란이 거세지는데도 강형욱이 입장을 표명하지 않자 네티즌들은 "빨리 해명하라. 남자답게 사과해라" "팬 입장에서 입장 표명 똑바로 해주세요. 뭐가 진실이고 가짜인지" "해명 골든타임 한참 지났다" "왜 입장 표명 안 해요" 등 거친 반응을 보였다.
아주경제

[사진=중고 PC 업체 블로그 & 보듬컴퍼니 홈페이지]




이 와중에 보듬컴퍼니가 폐업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최근 한 중고 PC 업체는 블로그에 '남양주 위치한 애견훈련소 보듬컴퍼니 중고 본체 및 중고 모니터 매입 건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사무실에 PC 컴퓨터와 모니터들이 정리된 모습이 담겨 있다.

게시자는 "한쪽으로 정리하시는 제품 모아두셔서 제품 파악에 한결 수월했다. 방문해 제품 수거 및 상차까지 완료했고 모든 제품 전부 정상적으로 매장에 입고 후 매입 진행해 드렸다"고 설명했다.

현재 보듬컴퍼니 홈페이지에도 '보듬교육 서비스 종료. 오는 6월 30일 보듬교육 서비스가 종료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라는 공지가 뜬 상태다. 이미 보듬교육 대표전화 연결은 지난 1일부터 종료된 상태다.
아주경제=전기연 기자 kiyeoun01@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