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비트코인 피자데이 이벤트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CU는 다가오는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맞아 가산자산거래소 빗썸과 손잡고 비트코인 증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비트코인 피자데이는 지난 2010년 5월 22일에 가상 자산인 비트코인을 사용해 최초로 피자 두판을 현물 구매한 데에서 유래됐다. 매년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코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총 7일간 CU 고객은 두가지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먼저 CU는 피자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2만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하는 '다다익선 이벤트'를 펼친다. 행사 상품은 CU의 자체브랜드(PB)인 득템 피자와 즉석조리 피자를 비롯해 피자빵, 피자치즈, 피자맛 감자칩 등 총 17종의 피자 관련 상품들과 탄산음료 전 품목이 해당한다.
CU가 준비한 두번째 프로모션은 '비트코인 더블적립 이벤트'다. CU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상품 구매 및 멤버십 포인트 적립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포인트 적립 금액의 50배에 해당하는 비트코인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으로 적립한 CU 멤버십 포인트 금액을 산출한 뒤, 50배만큼의 비트코인을 내달 4일 일괄 지급한다.
박종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가상 자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고 CU를 찾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업종을 넘나들며 다양한 기업과 함께 고객에게 특별한 재미와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