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5 (토)

대전시교육청, 학생상담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년·10년·3년 근속 봉사자 12명에 감사장 및 감사패 시상

더팩트

대전시교육청이 17일 학생상담자원봉사자 12명에게 감사장 및 감사패를 수여했다. / 대전시교육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17일 학생 인성교육 및 위기 예방에 헌신적으로 봉사한 학생상담자원봉사자에게 근속 유공 표창 수여식을 실시했다.

수여식에는 40여 명이 참여했고 20년 근속 봉사자 4명, 10년 근속 봉사자 7명, 3년 근속 봉사자 1명에게 감사패 및 감사장을 수여했다.

‘학생상담자원봉사제’는 지역사회 여성 봉사자 110여 명으로 구성된 대전시교육청의 봉사회로 1987년부터 학교상담을 지원해왔다.

대전시교육청은 학생상담자원봉사자들에게 기초 상담교육과 보수교육을 제공하며 상담봉사자들의 역량을 높여왔다.

올해 학생상담자원봉사제는 초, 중, 고 70개교에 150여 명의 상담자가 방문해 학생들의 건강한 정서 발달을 위한 개인 및 집단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수조 대전시교육청 미래생활교육과장은 "학생상담자원봉사제가 관심과 손길을 필요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애쓰신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오랫동안 헌신해오신 근속 유공자분께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